관악구 진로직업체험, 광신 중학교에서 편지가 왔어요!

안녕하세요 경일게임아카데미

신건우 코치 입니다. 금일은 저희 기관에 좋은 소식이 찾아와 여러분들에게 공유 하고 싶은 소식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04월 26일에 광신 중학교 에서 진로 직업 체험 방문을 하여 "프로게이머" 수업을 진행 하였는데요. 이 날, 학생들과 정말 보람찬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학생들이 수기로 작성한 편지가 아카데미로 우편이 왔습니다! 학생들의 순수함과 진심이 담긴 편지를 함께 보도록 하시죠!



​ ​ 도형 학생이 써준 편지인데요. 기술적인 코칭을 받아 만족도가 뿜뿜!


중학교 1학년의 학생이다보니 승부욕도 철철 넘치네요 ㅎㅎ 다음에는 코치님을 1:1 대결을 하여 이기겠다고 다짐을 하는 멘트! 도형 학생은 꿈이 확실치 않았던 학생이였군요! 하지만, 진로 직업 체험을 한 이후로 꿈이 확실히 생겼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청소년들은 학업에 치여 꿈이 없이 살아가는 학생들이 많은데, 꿈이 생겼다니!! 이보다 좋은 소식이 더 있을 까요 ㅎㅎ 정말 보람차네요!



​ 다음은, 은율 학생의 편지인데요. 이 날, 저에게 수업을 받았던 학생인거 같습니다. Q&A 시간에 제가 해주었던 조언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ㅎㅎ 게임 피드백도 만족하는 거 같아 아주 좋습니다!




다음은, 준호 학생의 편지 인데요. 진로 직업 체험 방문을 하게 허락 해주어서 서혁준 사무국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는 글이 인상 깊네요 ㅎㅎ 효율적인 연습 방법도 배워가서 만족하는 거 같습니다!


​ ​



​ ​ 다음은 동우 학생의 편지 인데요 이 날, 저에게 수업을 받은 학생이네요 ㅎㅎ 안경 쓰시고 양복 입으신 코치님 이라고 기억을 해주는군요!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게 돌아간 기억이 새록새록 한 거 같네요 ㅎㅎ 아카데미를 다니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거리 부담과 부모님의 허락이 아직은 받질 못하여서 못 다니는 아쉬움을 동우 학생 동네에 아카데미를 개관하게 되면, 다닐지도 모른다는 멘트를 남겨 줬군요! KGA 프로게이머 아카데미가 확장을 하게 되면, 신림동으로 한번 생각 해보겠습니다 ㅎㅎ




다음은 승철 학생의 편지 입니다. 프로게이머 하는 것은 공부 하는 것보다 어렵다! 라고 Q&A 시간에 코치님께서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학생은 아무래도 공부보단 게임이 더 쉬울 것 같다고 하군요 ㅎㅎ.. 저희 아카데미에 진로 체험을 하게 해주어서 감사하다는 멘트까지 캬~ 감사합니당!




다음은, 지용 학생 편지인데용 워윅군!! 기억납니다 ㅎㅎ 롤을 10판도 안해 본 학생인데 제가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주었을 때, 곧 잘 따라하는 플레이를 보고, 재능이 있는거 같은데 배워 볼 생각 없느냐구 물어봤는데 ㅎㅎ.. 언젠간 꼭 배우로 오겠다고 하네요 얼굴도 정말 잘생긴 학생이 였는데! 나중에 꼭 다시 뵐 수 있는 연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파이팅!



다음은, 익명의 편지가 도착 하였습니다! 서혁준 팀장님이 엄청 마음에 들었던 학생이군요! 코치님들의 피드백 보다도 서혁준 팀장님의 강의를 더 받고 싶어했던 학생 ㅎㅎ 다음에는 아카데미의 소개만이 아닌, 팀장님의 강의 시간도 마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시간 되면 찾아오겠다고 하는 멘트도 센스 쟁이 ㅎㅎ



다음은, 우혁 학생의 편지 입니다! 서혁준 팀장님이 OT를 진행하실 때, 학생들이 들뜬 마음에 떠들었나 봅니다! 그게 마음이 걸렸는지.. 편지에 글을 담네요 ㅎㅎ 중학교 1학년의 순수함은 아름답군요 어머니를 설득해서 유일하게 다니고 싶은 학원이라고 편지에 적어주니 .. Real.. 감동


​ ​ 우혁 학생! 다음에 꼭 뵙길 바랄게요 ㅎㅎ!



​ ​ 다음은, 정한 학생의 편지 입니다! "프로게이머" 라는 직업이 낯설고 생소했던 학생이였군요 ㅎㅎ 서혁준 멘토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수업을 만족 했다니 기쁘네요 ㅎㅎ 오랜만에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 갔다고 하네요! 감동의 편지 고마워요 정한 학생!




​ ​ 다음은, 조휘 학생의 편지 입니다! 짧고 굵은 편지 입니다 ㅋㅋㅋㅋ 진로 직업 체험 이후 "프로게이머" 라는 직업에 대해 알게 되어서 관심과 흥미가 더욱 생겼다니 저희도 만족 합니다!!




다음은, 동하 학생의 편지 입니다! 샤코를 하던 학생! 기억납니다 ㅎㅎ Q&A 수업과 플레이 피드백 수업을 만족 했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해요 동하 학생!


​ ​ 광신중학교 학생들의 감동 편지 다들 어떠셨나요? 저희 KGA 코치진은 수업을 마치고 나서도 정말 보람찬 하루 였는데, 학생들의 편지까지 받으니 더욱 더 보람차네요. 저희 KGA는 많은 중, 고등학교들의 진로 직업 체험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프로게이머" 라는 직업에 대해 더 더욱 알리고 싶은 마음이 가득 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구독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