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진로직업체험, 광신 중학교에서 편지가 왔어요!

안녕하세요 경일게임아카데미

신건우 코치 입니다. 금일은 저희 기관에 좋은 소식이 찾아와 여러분들에게 공유 하고 싶은 소식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04월 26일에 광신 중학교 에서 진로 직업 체험 방문을 하여 "프로게이머" 수업을 진행 하였는데요. 이 날, 학생들과 정말 보람찬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학생들이 수기로 작성한 편지가 아카데미로 우편이 왔습니다! 학생들의 순수함과 진심이 담긴 편지를 함께 보도록 하시죠!



​ ​ 도형 학생이 써준 편지인데요. 기술적인 코칭을 받아 만족도가 뿜뿜!


중학교 1학년의 학생이다보니 승부욕도 철철 넘치네요 ㅎㅎ 다음에는 코치님을 1:1 대결을 하여 이기겠다고 다짐을 하는 멘트! 도형 학생은 꿈이 확실치 않았던 학생이였군요! 하지만, 진로 직업 체험을 한 이후로 꿈이 확실히 생겼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청소년들은 학업에 치여 꿈이 없이 살아가는 학생들이 많은데, 꿈이 생겼다니!! 이보다 좋은 소식이 더 있을 까요 ㅎㅎ 정말 보람차네요!



​ 다음은, 은율 학생의 편지인데요. 이 날, 저에게 수업을 받았던 학생인거 같습니다. Q&A 시간에 제가 해주었던 조언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ㅎㅎ 게임 피드백도 만족하는 거 같아 아주 좋습니다!




다음은, 준호 학생의 편지 인데요. 진로 직업 체험 방문을 하게 허락 해주어서 서혁준 사무국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는 글이 인상 깊네요 ㅎㅎ 효율적인 연습 방법도 배워가서 만족하는 거 같습니다!


​ ​



​ ​ 다음은 동우 학생의 편지 인데요 이 날, 저에게 수업을 받은 학생이네요 ㅎㅎ 안경 쓰시고 양복 입으신 코치님 이라고 기억을 해주는군요!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게 돌아간 기억이 새록새록 한 거 같네요 ㅎㅎ 아카데미를 다니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거리 부담과 부모님의 허락이 아직은 받질 못하여서 못 다니는 아쉬움을 동우 학생 동네에 아카데미를 개관하게 되면, 다닐지도 모른다는 멘트를 남겨 줬군요! KGA 프로게이머 아카데미가 확장을 하게 되면, 신림동으로 한번 생각 해보겠습니다 ㅎㅎ




다음은 승철 학생의 편지 입니다. 프로게이머 하는 것은 공부 하는 것보다 어렵다! 라고 Q&A 시간에 코치님께서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학생은 아무래도 공부보단 게임이 더 쉬울 것 같다고 하군요 ㅎㅎ.. 저희 아카데미에 진로 체험을 하게 해주어서 감사하다는 멘트까지 캬~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