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eg 대통령배 서울 본선 4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경일게임아카데미 신건우 코치 입니다. 7월 20일에 열렸던 2019 Keg 대통령배 대회 서울 본선에 참여 했습니다! 강남역 앞에 위치한 게임이너스 PC방에서 대회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롤 / 배틀그라운드 / 오디션 각 종목의 참여자들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 ​



이른 아침 오전 9시부터 대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오전 8시 ~ 9시부터 대회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의 출석 체크를 분주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사람들이 출석 체크를 하기 위해 우르르 모였습니다.



관리자 분들도 이른 아침 부터 분주하게 움직이시고, 통제를 하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또, 대리 참가자를 방지 하기 위해 꼼꼼히 참가자 한분한분 신분증을 검사 하였습니다. 이 날, 오전부터 비가 내려 대회장에 들어오기 전까지 날이 많이 어두웠습니다. 하지만, 대회장에 들어오니 밖이랑 다르게 이른 아침에도 다들 에너지들이 넘쳤습니다 아무래도 규모가 큰 대회이다 보니 다들 긴장 되고 설레인 거 같습니다.. 저희도 마찬가지 ㅎㅎ.. ​ ​



​ ​ 각 팀마다 경기를 진행 할 자리를 배정 받았습니다. 저희는 B 구역을 배정 받았고 방음이 잘되고 쾌적한 저 사진에 보이는 부스 안에서 경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부스 안에서 경기 세팅을 준비하는 저희 멤버들의 모습 입니다. 부스 안에서 경기를 준비하니깐 뭔가 프로 같기도 하고.. 아직 실력은 한참 멀었지만.. 이렇게 큰 규모 대회는 첫 참가이다 보니 별게 다.. 좋습니다.. 하하..



​ ​ 각 종목마다 대진표 및 점수표를 경기장 한가운데 배치 해놓았습니다. 저희는 예선 우승을 하여 상위 시드를 배정 받았었지만, 서울 지역에서 예선 우승을 한 팀들과 본선 1주일 전 시드 경쟁을 다시 한번 치뤘습니다. 그 때, 탈락을 하여.. 시드를 배정을 못 받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16강 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승 전 까지는 단판으로 진행 되다 보니 평소보다 훨씬 더 긴장이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저희가 오늘을 위해 준비한 만큼 경기력이 나와서 다행 이였습니다. 1:0 8강 진출 1:0 4강 진출 어느 덧, 시간은 12시 점심 시간이 되었습니다. 4강 까지 진출한 팀들에게는 도시락과 간식 거리를 제공 하더라고요! 규모가 큰 대회이다 보니.. 정말 많은걸 챙겨주네요.. ㅎㅎ



식사도 여유롭게 할 수 있게 1시간 정도 시간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4강 상대가 젠지 아카데미.. 어차피 우리는 잃을게 없다! 라는 마인드로 이 날을 위해 잠 줄여가고, 연습에만 매진 했던 노력들을!! 쏟아 붓자! 라는 용기로 경기를 진행 하였습니다.



아쉽게도.. 4강에서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아쉬움도 많이 남은 대회 였지만, 그래도 후련 했습니다. 저도 대회에서 성적 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기에.. 2달 전부터 저의 휴일을 다 반납하고 단체훈련과 피드백 으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래도 후련하네요 ㅎㅎ 후회도 없고요! 할 수 있는 최선은 다 했기 때문에 미련은 없습니다. 다만, 다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많이 생겼습니다. 저를 포함한 멤버들 모두가요!



작년 이 맘때 쯤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다는 열정 하나로 KGA에서 저와 같이 함께한 친구들이 어느 덧 큰 대회에서도 나름 좋은 성적을 거두는 학생들이 되었네요. 학생들과 저의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한참 달려야 합니다. 목표를 이루는 날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회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