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A프로게이머아카데미,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선수 지망생 문의 이어져


경일게임아카데미 부설 e스포츠 학과(이하, KGA프로게이머아카데미)에서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선수와 같이 프로게이머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되면서 e스포츠 교육 분야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GA프로게이머아카데미에서는 프로게이머 지망생들의 문의가 급증하면서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다.

KGA프로게이머아카데미 관계자는 ‘대형 e스포츠 대회가 잇따라 개최되면서 e스포츠의 시장 규모가 크게 확대될 전망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e스포츠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이 많이 늘어날 것’이라며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또한, KGA프로게이머아카데미는 소수정예로 차별화된 맞춤형 코칭을 통해 아시안게임 e스포츠 정식 종목인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의 종목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종목에서 학생들의 문의가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KGA프로게이머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 외에도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의 직업 훈련 과정을 전액 국비 지원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데일리그리드 조남욱 기자 원문보기: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90386


조회 3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