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1 출신, 롤 프로게이머 ‘피레안’, 코치로 영입!

1월 28일 업데이트됨



[자료제공 = 경일게임아카데미] 국내 E-스포츠 교육기관 이자 서울 동부권 최고의 게임아카데미로 손꼽히는 경일게임아카데미가 전 SK T1, 출신의 롤 프로게이머 피레안(최준식)을 신규 코치로 영입 했다고 밝혔다.

피레안(최준식) 코치는 북미 프로구단인 impulse에 입단하여 2016 NA LCS spring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데뷔 했으며 phoenix1, envyus 등을 거치며 북미리그 기준 솔로 랭크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업적을 만들어 냈다. 2018년도에는 한국으로 들어와 국내 프로 명문 구단인 SK T1에서 활동하였는데 당시 세계 최고 선수로 평을 받던 ‘페이커’ 선수를 대신하여 미드 자리를 꿰찼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였다. 그 후 작년까지 유럽리그, 일본리그 등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하였다.



세계적인 프로게이머가 국내 게임아카데미의 코치로 영입된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로,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최근까지 세계 무대에서 활동해 온 피레안(최준식) 코치 영입을 통해 형식적인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실제 프로게이머로서 갖추어야 할 모든 것들 교육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월에는 피레안 코치의 <명사 특강> 이 예정되어 있다. 피레안 코치는 “다가오는 특강을 통해 그 동안의 프로 경험을 바탕으로 경일게임아카데미 학생들을 위한 여러 조언과 프로게이머로서 갖추어야 할 모든 것들을 이야기 해주겠다.” 라고 밝혔다.


조회 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